티스토리 뷰

행복해지는 말 명언 좋은글좋은시



 

수 마일의 거리가 당신과 친구를 떼어 놓을 수도 있다하지만
사랑하는 누군가와 정말 함께 있고 싶다면 이미 거기 가 있지 않겠는가.. - (리처드 바크)

당신이 원하는 것이 당신이 그럴 것이라고 꿈꾸었던 것과
같지 않음을 알게 되면 상처받게 된다. - (랜디 멀홀랜드)

이 책을 읽는 것은 첫 신을 신고 발 떼기를 기다리는 것과 같다. - (랠프 노박)

나를 믿어라 인생에서 최대의 성과와 기쁨을 수확하는 비결은 위험한 삶을 사는 데 있다. - (프레드리히 니체)

신성한 것이 있다면 바로 인간의 몸이 신성하다. - (월트 위트먼)


 

행복해지는 말 명언 좋은글좋은시


확실히 여행은 단순한 관광 이상이다 여행은 삶에 관한
상념들에 계속해서 일어나는 깊고 영구적인 변화이다. - (미리엄 비어드)

가장 잠재력 있는 뮤즈는 우리 안에 있는 어린아이다. - (스티븐 나흐마노비치)

"해가 지는 것을 보게 해 주겠노라 짐이 요구하겠노라
그러나 내 통치 기술에 따라 조건이 갖추어지길
기다려야 하느니라"(어린 왕자)(생텍쥐페리)

우리는 너무 많이 생각하고 너무 적게 느낀다. - (찰리 채플린)

도전은 인생을 흥미롭게 만들며 도전의 극복이 인생을 의미있게 한다. - (조슈아 마린)



행복해지는 말 명언 좋은글좋은시


나는 내가 연기할 수 없을 때 연기 제의를 받았다
내가 노래할 수 없을 때 ‘화니 페이스’를 부르라는 제의를 받았다
내가 춤출 수 없을 때 프레드 아스테르와 춤추라는 제의를 받았다
그밖에 내가 준비되지 않았던 모든 종류의 것들을 제의 받았다
그때마다 나는 미친 듯이 달려들어 그것을 해내려고 노력했다. - (오드리 햅번)

배움이 없는 자유는 언제나 위험하며 자유가 없는 배움은 언제나 헛된 일입니다. - (존 케네디)

인간사엔 기회라는 것이 있는 법 기회를 잘 타면 성공에 도달하지만
놓치면 인생 항로는 여울에 박혀 불행하기 마련이오 - (윌리엄 셰익스피어)

희망은 밝고 환한 양초 불빛처럼 우리 인생의 행로를
장식하고 용기를 준다 밤의 어둠이 짙을수록 그 빛은 더욱 밝다. - (올리버 골드스미스)

자기 가족을 가르칠 수 없는 자는 남을 가르칠 수 없느니라! - (공자)



행복해지는 말 명언 좋은글좋은시


죽느냐 사는냐 이것이 문제로다. - (윌리엄 셰익스피어)

우연은 항상 강력하다 항상 낚싯 바늘을 던져두라 전혀 기대하지 않은 곳에 물고기가 있을 것이다. - (오비디우스)

순간들을 소중히 여기다 보면 긴 세월은 저절로 흘러간다. - (마리아 에지워스)

모든 작곡가들은 시간이 없어 적지 못한 아이디어를 잊어버리는데서 생기는 고뇌와 절망을 알고 있다. - (헥터 베를리오즈)

군자는 자신에게서 구하고 소인은 남에게서 구한다. - (일이 잘못되면 군자는 제 탓을 하고 소인은 남을 탓한다)(君子求諸己 小人求諸人 군자구제기 소인구제인)(공자)